[new] 자연,자연화괴,친environmen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5:20
본문
Download :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하지만 판도라의 독성을 지닌 대기로 인해
자원 획득에 어려움을 겪게된 인류는
판도라의 토착민 ‘나비’의 외형에 인간의
의식을 주입, 원격 조종이 가능한 새로운
생명체 ‘아바타’를 탄생
아바타
사고와 표현
7조
_SLI…(skip)
다.
설명
자연,자연화괴,친environmen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자연,자연화괴,친environment,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연 자연화괴 친환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자연,자연화괴,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_SLIDE_1_
Presentation
자연
_SLIDE_2_
목차
선정동기 & 어원
자연의 아름다움 紹介(소개)
자연파괴 example(사례)
結論
_SLIDE_3_
선정동기
자연에 대한 의미를 정확
히 파악하고자 선정
또한 우리 주변에 늘 있
기 때문에 다시한번더 중
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선정
_SLIDE_4_
자연이란
사고와 표현
自(스스로)자+然(그러하다)연
자신을 의미하는 ‘자’ , 상태를 나타내는 ‘연’
→ 스스로 있는 상태, 자발적 spontaneous
생성, alteration(변화) , 소멸하는 상태
동양에서는 `노자` 에서 由來
맹연, 흔연처럼 어느 상태를 나타내는 말
존재를 나타내는 명사는 아니다
인위를 가하지 않은 자연을 무위와 결부하여
→ 무위자연(無爲自然)
7조
_SLIDE_5_
자연파괴 example(사례)
이스터섬 모아이
사고와 표현
서기 500~1000년 : 최초의 인간등장
7조
13~15C : 모아이 제작, 생성
17C : 이스터섬 파괴의 처음
18C : 서양인의 등장
_SLIDE_6_
자연파괴 example(사례)
원령공주
사고와 표현
미야자키가 강조하는 ‘자연과 인간의 공존’에
대한 주제와 함께 깊은 연관을 지니고 있는
시대극은 현재를 보여주는 또 다른 모습으로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아
자연과 인간은 대립해야 되는 것이 아니라
본래 하나이기에 공존해야 한다는 것이다
7조
_SLIDE_7_
자연파괴 example(사례)
가까운 未來(미래), 지구는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머나먼 행성 판도라에서
대체 자원을 채굴하기 처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