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s.kr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 eats3 | eats.kr report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 eats3

본문 바로가기

eat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14:56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4P.hwp




2. Price (가격strategy)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data(자료)입니다. 모든 제품은 완전히 표준화되어 햄버거용 고기는 지방질이 19% 이하, 빵의 직경은 31~2인치, 햄버거당 양파의 양은 0.25온스 이하등의 엄격한 규정이 적용되었고, 조리된 제품의 저장에 관해서도 확실한 규정을 두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규정이 엄격히 지켜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본사의 감사요원이 파견된다된다. 마케팅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marketing 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report하나면 충분합니다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순서



4. Promotion (촉진strategy)
marketing 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report하나면 충분합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data(자료)입니다. 또한 전 제품의 가장 뛰어난 맛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시간 관리를 통하여 햄버거는 만든 후 10분 이내에 프렌치 프라이는 7분 이내에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 시간대를 경과한 제품은 폐기하고 있다 매장에서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해당 음식을 만들기 처음 하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주방 시스템을 통해 빠른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품질이 저하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다
다.
맥도날드,맥도날드 마케팅,맥도날드 4P,마케팅믹스,4P,패스트푸드,롯데리아
1. Product (제품strategy)


맥도날드 4P-7628_01.jpg 맥도날드 4P-7628_02_.jpg 맥도날드 4P-7628_03_.jpg 맥도날드 4P-7628_04_.jpg list_blank_.png



설명




- 맥도날드의 가장 큰 특징은 철저한 품질관리이다. 마케팅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 자료입니다.

Download : 맥도날드 4P.hwp( 26 )


3. Place (유통strategy)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t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t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