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14:56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4P.hwp
2. Price (가격strategy)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data(자료)입니다. 모든 제품은 완전히 표준화되어 햄버거용 고기는 지방질이 19% 이하, 빵의 직경은 31~2인치, 햄버거당 양파의 양은 0.25온스 이하등의 엄격한 규정이 적용되었고, 조리된 제품의 저장에 관해서도 확실한 규정을 두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규정이 엄격히 지켜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본사의 감사요원이 파견된다된다. 마케팅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marketing 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report하나면 충분합니다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순서
4. Promotion (촉진strategy)
marketing 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report하나면 충분합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맥도날드 marketing 4P분석 data(자료)입니다. 또한 전 제품의 가장 뛰어난 맛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시간 관리를 통하여 햄버거는 만든 후 10분 이내에 프렌치 프라이는 7분 이내에 고객에게 제공하며 이 시간대를 경과한 제품은 폐기하고 있다 매장에서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해당 음식을 만들기 처음 하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주방 시스템을 통해 빠른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품질이 저하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다
다.
맥도날드,맥도날드 마케팅,맥도날드 4P,마케팅믹스,4P,패스트푸드,롯데리아
1. Product (제품strategy)





설명
- 맥도날드의 가장 큰 특징은 철저한 품질관리이다. 마케팅믹스 4P분석에 관해선 이 레포트하나면 충분합니다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 자료입니다.
Download : 맥도날드 4P.hwp( 26 )
3. Place (유통strategy)
맥도날드 마케팅 4P분석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