變化와 희망을 위한 철학에세이를 읽은후 report 및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5:04
본문
Download : 변화와 희망을 위한 철학에세이를 읽고 감상문 및 느낀점.hwp
에세이 초반에서도 나오지만, 어떤 상대방을 의심하기 처음 하여 편견을 품고 바라보면 그 상대방이 어떤 …(drop)
變化와 희망을 위한 철학에세이를 읽은후 report 및 느낀점
순서
Download : 변화와 희망을 위한 철학에세이를 읽고 감상문 및 느낀점.hwp( 86 )
설명

變化와 희망을 위한 철학에세이를 읽은후 report 및 느낀점
레포트/감상서평
변화와 희망을 위한 철학에세이를 읽고 감상문 및 느낀점 , 변화와 희망을 위한 철학에세이를 읽고 감상문 및 느낀점감상서평레포트 , 변화와 희망 위한 철학에세 감상문 느낀점
다. 하지만 이번 논란은 결국 새 출연자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과 선입견이 만들어낸 소동에 불과하다고 생각된다된다. 새로운 출연자 중 한 사람이 원래부터 소위 ‘비호감 인물’인데다(하찮은 이유부터 본인 스스로의 심각한 인격적 결함 등 문제가 많은 인물이긴 하다) 이전엔 아이돌 스타였고 현재는 뮤지컬 배우라서 program의 취지와 다소 맞지 않는다는 점이 사람들의 불만을 산 것인데… 여기에 더해 이전부터 거론되던 PD의 자질 문제가 부각되고 새 출연자 섭외 과정이 투명하지 못했다는 설이 일파만파 퍼지자 급기야 시청자들이 분노하는(?) 사태까지 온 것이다. 물론 단순한 루머가 아니고 정황적 증거가 상당히 있는데다 그것들이 아주 출처와 근거가 없는 헛소리는 아니었기 때문에 시청자 및 네티즌들만이 잘못했다고 여길 수는 없는 일이다.
과연 그 새 출연자가 시청자들에게 호감형 인물로 기억되어 있었거나 별 문제가 없는 사람이었어도 이렇게까지 시끄러웠을까. PD의 경우는 이미 program 초기부터 문제가 많이 드러났고 그만큼 거론되었으니 당연하다면 당연한 비난일 수 있겠으나, 아직 방송에 나오지도 않은 새 출연자에게 저리도 성급하게 비난을 퍼붓는 것은 확실히 보기 좋은 현상은 아니다. 새로운 출연자 결정과 담당 PD에 관한 루머가 확산되면서 시청자들이 대거 비난을 퍼부었는데, 아직까지도 논란의 열기가 완전히 꺼지지 않은 상태인데다 결국 program의 신용도 및 인기도가 상당히 추락한 상태이다. 허나 집단적인 비난여론이 도를 넘어서 들끓었다는 것이 문제다.
변화와,희망,위한,철학에세,감상문,느낀점,감상서평,레포트
Report
( 變化(변화)와 희망을 위한 철학에세이를 읽고쓰기 感想文 및 느낀점 )
- 편견이라는 이름의 암세포 -
얼마 전,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라는 예능program 관련으로 큰 논란이 일어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