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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미국진출위한 마케팅 STP,SWOT,4P strategy 제안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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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5 1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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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타벅스’ 매장이 들어서고 하나 둘씩 해외 커피브랜드인 ‘커피빈’과 국내 대기업에서 론칭한 브랜드 ‘앤젤리너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전문점이 즐비하다.
‘카페베네’는 김선권 대표의 손에서 탄생하였다. 고작 3년 정도 지난 브랜드가 쟁쟁한 글로벌 브랜드와 대기업 브랜드 틈바구니 속에서 존재감을 발하고 있따 매장 수만 보면 2xxx…(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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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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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그 중 2008년 상반기에 론칭한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 이야기는 빠질 수 없다.

글로벌 marketing .
‘카페베네’ 미국 진출전술
`목차`
1. 서론

1) 기업introduce
2) 카페베네 전술
(1) 文化(문화)를 파는 카페베네
(2) PPL marketing 과 매장 확대 전술
3) 해외 진출 現況

2. 본론

1) 미국 시장 진출 배경
(1) 김선권 대표의 꿈
(2) 카페베네 미국 진출

2) 미국의 커피文化(문화)
(1)커피는 일상
(2)카페는 개인적인 공간
(3)커피를 마시는 시간
(4)다민족 국가 미국

3)미국의 커피시장

4) 카페베네 미국 진출 전술

(1) ‘카페베네’ STP전술
① segmentation: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지리적 세분화)
② Targeting: 뉴요커 &뉴욕에 모여든 외국인 유학생 및 관광객 등
③ Positioning: 고급화, 현지화로 포지셔닝.

(2) ‘카페베네’ SWOT analysis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reat

(3) ‘카...



글로벌 marketing .
‘카페베네’ 미국 진출전술
`목차`
1. 서론

1) 기업introduce
2) 카페베네 전술
(1) 文化(문화)를 파는 카페베네
(2) PPL marketing 과 매장 확대 전술
3) 해외 진출 現況

2. 본론

1) 미국 시장 진출 배경
(1) 김선권 대표의 꿈
(2) 카페베네 미국 진출

2) 미국의 커피文化(문화)
(1)커피는 일상
(2)카페는 개인적인 공간
(3)커피를 마시는 시간
(4)다민족 국가 미국

3)미국의 커피시장

4) 카페베네 미국 진출 전술

(1) ‘카페베네’ STP전술
① segmentation: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지리적 세분화)
② Targeting: 뉴요커 &뉴욕에 모여든 외국인 유학생 및 관광객 등
③ Positioning: 고급화, 현지화로 포지셔닝.

(2) ‘카페베네’ SWOT analysis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reat

(3) ‘카페베네’4P Marketing Mix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5) ‘카페베네’의 이文化(문화) 극복 노력
(1) 새로운 커피 文化(문화)를 창조
(2) 다양하지만 보편화된 커피선호
3. 結論(결론)
‘카페베네’ 경쟁력의 원천이란

1. 서론
1) 기업introduce
1999년 ‘스타벅스’ 이대 매장이 처음 생긴 뒤 우리나라 사람들은 현재 커피에 빠져있따 나라 전체가 커피 홀릭이라고 하여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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