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경영과 기업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11:49
본문
Download : 전략적 경영과 기업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전략적 경영과 기업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7 )
전략적,경영과,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전략적 경영과 기업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책략적 경영과 기업가
_SLIDE_2_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경쟁의 승패를 가르는 기업의 5가지 요소
손자병법을 통한 경쟁우위의 확보
4가지 경쟁형태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6가지 원칙
1. 궤도(詭道)
2. 출기(出奇)
3. 주동(主動)
4. 집중(集中)
5. 격허(擊虛)
6. 임세(任勢)
목 차
結論(결론)
_SLIDE_3_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_SLIDE_4_
중소기업 : 3,066,484 (99.9%)
대기업 : 2,916 (0.1%)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사업체 수 비교
_SLIDE_5_
지역별 사업체 수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_SLIDE_6_
지역별 사업체 비율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_SLIDE_7_
신설법인 통계 그래프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_SLIDE_8_
부도법인 통계 그래프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_SLIDE_9_
기업의 생존법?
과거 세계 경제 기반이 금융에서 지적 자본으로 이동할 때
시장의 變化(변화)를 미리 읽고쓰기 책략적으로 이용한 것은 기업에게
엄청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기업은 자신들의 강점과 약점을 냉정…(省略)
전략적 경영과 기업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전략적 경영과 기업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적 경영과 기업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략적 경영과 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_SLIDE_10_
책략적 경영
기업이 자신의 비전, 의무, 목적,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해
계획하며 기업이 원하는 goal(목표) 로 향하는 과정
그 기본槪念은 기업이 갖고 있는 강점과 약점, 環境이
주는 기회와 위협에 대하여 준비하는 것이다.
책략적 경영과 경쟁우위
책략이란?
전쟁을 전반적으로 이끌어 가는 방법이나 책략. 전술보다 상위의
槪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