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s.kr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eats4 | eats.kr report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eats4

본문 바로가기

eat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7:12

본문




Download :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순서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운송기업 DHL 글로벌전략 서비스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국적 물류기업 - DHL 글로벌전술 및 성공요인 analysis
다국적 운송기업 - DHL 글로벌전술 및 성공요인 analysis
1. 기업introduction, 기업상황- 기업개요, 서비스상황, 연혁- 비젼, 미션, 경영이념, 로고의미 등
4. 경영실적, 재무지표 analysis
3. BUSINESS STRATEGY analysis
- 서비스전술
: 스비드배송 제도
: 운임환불제 서비스 등
- 지식경영, 시그마경영 등
5. 結論(결론) 향후展望(전망) , 시사점
- 향후 발전대책 전술제시
- 느낀점 / 시사점
2. 해외진출전술analysis
1] china(중국) 진출 배경, 과정, 전술
2] 環境analysis 운송/물류 산업구조
3] marketing analysis, 성공전술
- STP, 4PMIX, SWOT

COTENTS
ABOUT-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기업culture, 철학, 수상상황, key point(핵심) 가치-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
출처,참...

다국적 물류기업 - DHL 글로벌전술 및 성공요인 analysis
다국적 운송기업 - DHL 글로벌전술 및 성공요인 analysis
1. 기업introduction, 기업상황- 기업개요, 서비스상황, 연혁- 비젼, 미션, 경영이념, 로고의미 등
4. 경영실적, 재무지표 analysis
3. BUSINESS STRATEGY analysis
- 서비스전술
: 스비드배송 제도
: 운임환불제 서비스 등
- 지식경영, 시그마경영 등
5. 結論(결론) 향후展望(전망) , 시사점
- 향후 발전대책 전술제시
- 느낀점 / 시사점
2. 해외진출전술analysis
1] china(중국) 진출 배경, 과정, 전술
2] 環境analysis 운송/물류 산업구조
3] marketing analysis, 성공전술
- STP, 4PMIX, SWOT

COTENTS
ABOUT-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기업culture, 철학, 수상상황, key point(핵심) 가치-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
출처,참고 DHL 홈페이지 - http://www.DHL.com/
DHL introduction
72,500대 이상
차량
6,500개
사무소
380억 달러
매출액
연간 15억개 이상 패키지
운송물량
DHL 상황
DHL 세계진출상황
DHL 익스프레스는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500개 이상,
미국 내 약 50개의 공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폭넓고 응집력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DHL의 航空 네트워크는 특송 업계 최고. 이러한 네트워크가
DHL국제 특송 조직의 강점.
` 표준화된 국제 특송 항로를 위해 정교한
시스템을 유지.
` DHL은 DHL 航空기뿐만 아니라 계약을 맺은
파트너 사나 상업 航空기 등도 함께 이용
` DHL은 수용력과 경제성을 강화하기 위해,
관련사와 타 기업에 공항 대 공항 서비스를
제공하여 특송 航空 능력의 효율성을 증가
출처, 참고 …(skip)

Download :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6 )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戰略) ,서비스전략(戰略)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글로벌운송기업,DHL,글로벌전략,서비스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ts.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ts.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