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12:45본문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2).pptx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2).pptx( 15 )
순서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레포트/경영경제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광고,미디어,종류,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미디어 종류
_SLIDE_1_
누리망 광고
_SLIDE_2_
누리망 광고
1960년 군사목적
아르파넷
누리망 의 시초는..
_SLIDE_3_
누리망 광고
1972년 최초
메일
_SLIDE_4_
누리망 광고
1994년 10월 미국
핫와이어드 on-line 회사
14개의 광고주와 on-line 광고 계약 서명
AT&T가 최초로 상업용 배너 광고를 집행
_SLIDE_5_
누리망 광고
2012년 기준
국내 누리망 보급률
99%
대한민국 국민
누리망 이용률
84.1%
_SLIDE_6_
누리망 광고
수년 내에 지상파TV를 제치고 가장 광고량이 많은 미디어로 성장 예상
_SLIDE_7_
누리망 진화
누리망 패러다임의 變化
판매자
중점
소비자
중심
_SLIDE_8_
누리망 진화
판매자 중점
단순한 링크 형태
텍스트 형식의 광고
정적이고 지루한 광고
_SLIDE_9_
누리망 진화
소비자 중점
동적 이미지 구현이 가능한 쇼크웨이브...
_SLIDE_1_
누리망 광고
_SLIDE_2_
누리망 광고
1960년 군사목적
아르파넷
누리망 의 시초는..
_SLIDE_3_
누리망 광고
1972년 최초
메일
_SLIDE_4_
누리망 광고
1994년 10월 미국
핫와이어드 on-line 회사
14개의 광고주와 on-line 광고 계약 서명
AT&T가 최초로 상업용 배너 광고를 집행
_SLIDE_5_
누리망 광고
2012년 기준
국내 누리망 보급률
99%
대한민국 국민
누리망 이용률
84.1%
_SLIDE_6_
누리망 광고
수년 내에 지상파TV를 제치고 가장 광고량이 많은 미디어로 성장 예상
_SLIDE_7_
누리망 진화
누리망 패러다임의 變化
판매자
중점
소비자
중심
_SLIDE_8_
누리망 진화
판매자 중점
단순한 링크 형태
텍스트 형식의 광고
정적이고 지루한 광고
_SLIDE_9_
누리망 진화
소비자 중점
동적 이미지 구현이 가능한 쇼크웨이브 개발
전송속도의 향상
대량 전송 가능
_SLIDE_10_
누리망 진화
패러다임의 變化는
웹 2.0
데이터의 소유자나 독점자 없이 누구나 손쉽게 데이터를 생산하고 누리망 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한 사용자 참여 중심의 누리망 environment. 누리망 상에서 정보를 모아 보여주기만 하는 웹 1.0에 비해 웹2.0은 사용자가 직접 데이터를 다룰 수 있도록 데이터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정보를 더 쉽게 공유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_SLIDE_11_
누리망 진화
웹 1.0
검색
화장품
화장품의 history
화장품의 종류
화장품 회사
화장품
.
.
.
.
웹 2.0
_SLIDE_12_
누리망 진화
UCC
블로그
_SLIDE_13_
누리망 광고 특징
TV
신문광고
라디오
VS
누리망
특정 시간대에만 광고를 전송 할 수 있다
광고의 전송 방식에서의 차이
_SLIDE_14_
누리망 광고 특징
누리망 광고는 데이터 베이…(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