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기반사회를 대비하는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05:13
본문
Download : 지식기반사회를 대비하는 교육.hwp
→ 정수·분수·퍼센테이지를 활용하여 문제를 풀 수 있으며, 표·그래프·차트를 사용할 줄 알고, 컴퓨터로써 숫자로 된 정보를 입력하기, 꺼집어내기, 전환하기, 교환하기를 할 수 있는 수학실력이 필요하다.
→ 글을 읽어서 필요 적절한 사실을 확인할 줄 알고, 책이나 說明(설명) 서 속에서 정보를 찾을 줄 알며, 문맥상으로 새 낱말의 의미를 찾아낼 수 있고, 보고서의 적정성을 판단할 수 있으며, 컴퓨터로써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독서력이 필요하다.
→ 말하는 사…(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지식기반사회를 대비하는 교육
매 11시간마다 두 배로 증가하는 ‘정보의 홍수’와 ‘지식의 바다’에서 학습동기의 불꽃을 꺼짐 없이 태우며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해나가는 행복한... , 지식기반사회를 대비하는 교육인문사회레포트 ,






다.
Download : 지식기반사회를 대비하는 교육.hwp( 18 )
레포트/인문사회
매 11시간마다 두 배로 증가하는 ‘정보의 홍수’와 ‘지식의 바다’에서 학습동기의 불꽃을 꺼짐 없이 태우며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해나가는 행복한...
,인문사회,레포트
매 11시간마다 두 배로 증가하는 ‘정보의 홍수’와 ‘지식의 바다’에서 학습동기의 불꽃을 꺼짐 없이 태우며 자기 주도적인 학습을 해나가는 행복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행동특성(特性)을 살펴보기로 하자.
첫째, 충실한 기초능력(basic skills)을 갖추어야 한다.
→ 자기의 생각을 편지나 보고서에 문법이나 철자법상 오류 없이 완전하고도 정확하게 쓸 수 있으며, 또한 컴퓨터로써 정보교환을 할 수 있는 작문력이 필요하다.
→ 분명하게 말할 수 있고, 청중의 특성(特性)에 맞추어 어휘·목소리의 톤·제스추어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언변력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