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s.kr [초등]학급경영의 실제 > eats1 | eats.kr report

[초등]학급경영의 실제 > eat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ts1

[초등]학급경영의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2:21

본문




Download : [초등]학급경영의 실제.hwp





학습을 계획하는 것도 학생이 스스로 하게 해야 한다.
-학습지도계획의 수립, 일과표 작성, 숙제 제시, 통지표 작성

※수업 경영의 원리 [관련 理論]




4. 교사 - 학부모 관계
(1) 교사 - 학부모와의 관계의 종류
①권한 위임의 관계
-교사의 교육할 ㄹ권리는 자연법상으로는 부모의 신탁에 의한 것이고, 실정법상으로는 공교육의 책임이 있는 국가가 학생의 교육받을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위임한 것이다.
•교과 간 유사한 원리가 연결 되도록
•배운 내용과 새로 배운 내용을 연결
•수업과 생활을 연관 지어서 생각

⑴학습지도방법
-체계적으로 학습 資料를 제시하는 기법을 가져야 함
-교사는 다양한 교수 방법을 개발하여 익혀야 함 ( 협동심, 分析(분석)력, 종합력, 탐구력과 같은 고등 인지과정기술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여러 방향의 접근이 필요하기 때문)

가. 학습지도방법 改善책
…(투비컨티뉴드 )

학급 경영의 실제에 관한 data(자료)입니다.
④비영구적 만남의 관계
-짧게는 수개월 혹은 일 년
가. 참여의 원리 : 학생들이 직접 체험하거나 원리를 찾는 활동에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
②학생을 매개로 한 관계
-교사는 학생을 직접적으로 대면하고 지대한 인격적인 effect(영향) 을 줌으로써, 학부모와의 관 계에서 우의를 차지할 수 있는 위치로 전도될 수 있는 관계이다. 목차를 참고하세요.[초등]학급경영의실제15 , [초등]학급경영의 실제경영경제레포트 ,
다. 통합의 원리 : 수업 시간 내의 각 활동을 유의미하게 연결하는 원리이다.
나. 수준별 수업의 원리 :기본학습을 모든 학생에게 가르치게 그 후에 보충학습과 심화학습 으로 나누어 학생 개인의 실력에 따라 공부하게 함.
다.
③부분적 관계
-교사와 학부모의 관계는 학생의 교육에만 한정되는 부분적인 관계이다.

[초등]학급경영의실제15
레포트/경영경제


학급 경영의 실제에 관한 자료입니다.[초등]학급경영의 실제


순서


목차를 참고하세요.
,경영경제,레포트

[초등]학급경영의%20실제_hwp_01.gif [초등]학급경영의%20실제_hwp_02.gif [초등]학급경영의%20실제_hwp_03.gif [초등]학급경영의%20실제_hwp_04.gif [초등]학급경영의%20실제_hwp_05.gif [초등]학급경영의%20실제_hwp_06.gif
설명






Download : [초등]학급경영의 실제.hwp( 33 )






◈학생지도의 경영의 실제

◈학급 environment(환경) 경영의 실제

◈사무 경영의 실제

◈교사 - 학부모와의 관계

1)교과지도
교과지도의 영역 : 교과지도와 교육목표(目標) 달성을 위한 활동을 아우른다.
전체 6,7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t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