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s.kr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eats1 | eats.kr report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eats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ts1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9:55

본문




Download :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큰 소셜커머스 들은 포털이나 유명 사이트는 물론
TV부터 버스,버스정류장 등등에 광고를 하고
반값 이란 말을 장악하며
자신들의 사업을 확장해나갔다.
_SLIDE_6_
소셜커머스 marketing
소셜커머스 marketing 은 원래 소셜네트워크를 사용한
marketing 이지만, 한국에서는 공동구매의 성격이 강했고
티켓몬스터, 쿠팡 등이 나타나면서
소셜네트워킹보다는 공동구매를 위한 통로가 되었다.설명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웹쇼핑몰 소셜내트워크 소셜커머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소셜네트워크 marketing 소셜커머스
_SLIDE_2_
목차

1 소셜네트워크 marketing
instance(사례)

2 소셜커머스 marketing
instance(사례)1
instance(사례)2
_SLIDE_3_
소셜네트워크 marketing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한 marketing 기법으로써
대기업이나 유망한 기업들은 이 marketing 을 활용하고
있으며 점점 필수marketing 이 되어가고 있따
_SLIDE_4_
instance(사례) CJ one 1주년 기념이벤트

‘CJ 모든 회원을 위한
ONE & FRIENDS 이벤트’

CJ 회원이 이메일 초대장 또는 트위터, 페이스북
덧글 등록으로 친구에게 CJ ONE 가입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추천한 회원들 중 추천한 친구 인원수로 랭킹을 매겨 1위부터
5위까지 CJ ONE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이다.
_SLIDE_7_
instance(사례)1 쇼핑몰‘미스팬더’
소셜커머스‘티켓몬스터’에서 여성의류 쇼핑몰 ‘미스팬더’이용권
20000원권을 50% 할인된 가격의 10000원으로 판매한다.
_SLIDE_5_
실제로 실시간 추천 랭킹을 매겨 최종 1등에게는 1,000,000포인트를 줌으로써 참여율도 높이고 그로 인한 CJ ONE 홍보efficacy도 높일 수 있는 이벤트이다.

_SLIDE_8_
이용권판매 외에 ‘미스팬더’ 쇼핑몰만의 인기비결과 다른 쇼핑몰들과는
다른 퀄리티를 사진으로 제시하고, 상품홍보 까지 함께 함으로써 이용권을
반값에 팔고 있지만 오히려 득이 되는…(생략(省略))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웹쇼핑몰,소셜내트워크,소셜커머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다.
전체 6,7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t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