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s.kr [마케팅자료(data)]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 > eats3 | eats.kr report

[마케팅자료(data)]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 > eats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ts3

[마케팅자료(data)]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20:38

본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ppt





통계학과 97
통계학과 98 송영태
업무분담
서론
현재의 휴대폰 시장상황
TTL의 Marketing 선정 배경
본론
경쟁사간의 시장상황 分析(분석)
SWOT 을 통한 TTL의 출시 배경 分析(분석)
TTL 이란 ?
TTL 의 Marketing
TTL 의 Marketing 구축성과, 구축결과
TTL 의 Marketing 성공요인
結論
앞으로의 휴대폰 시장의 變化(변화)
경쟁시장에서 앞으로의TTL 자세
업부분담
3ㅈ2332
현재의 휴대폰 시장상황

TTL의 Marketing 선정 배경

경쟁사간의 시장상화 分析(분석)

SWOT을 통한 TTL의 출시배경分析(분석)

TTL 이란 어떤 상품인가?
TTL 의 출시 배경
TTL 이란 어떤 상품인가?
TTL 의 의미
TTL 이란 어떤 상품인가?
TTL 의 특징
TTL 요금제도
TTL 의 단말기
TTL 카드
TTL College
TTL Zone
TTL 의 Marketing
표적집단 分析(분석)


SCRUM문화-유행에 적극 참여
감각문화-비논리적 감성을 중시하며 설명(說明), 지시 등에 거부감
개성추구-동질집단 내에서 자기만의 표현방식 고집
라이프스타일
중요통화대상-친구, 연인
통화장소-학교내외부, 약속장소
통화패턴
가입동기-친구와의 연락수단(삐삐보다 편리)
가입장소-전자상가 및 밀집지역(통신전자상가, 테크노파크 등)
구매결정-친구의 권유로 개성있는 디자인, 색상 선호
가입특성(特性)

20대 전후반의 소비자
TTL 의 Marketing
제품 포지셔닝
marketing
goal(목표)
책략
課題
소비자
욕구 및
marketing
실행 goal(목표)
포지셔닝
시장확대를 위한 새로운 시장기회 활용
未來(미래)시장에서의 안정적 성장계기 미련을 위한 경쟁력 확보
저연령층 불만
-SK 텔레콤의
진부한 이미지
SK텔레콤 goal(목표)
-취약한 저연령층
시장에서의 경쟁력
회복 및 未來(미래)시장 선점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 개발 긴요
소비자 욕구
-저렴한 사용료
+ 현대적 이미지
goal(목표) 시장
-18~23세 …(skip)
[마케팅자료(data)]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





Download : [마케팅자료]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ppt( 93 )





설명

[마케팅자료(data)]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
마케팅자료,마케팅,TTL,마케팅,대학,논문,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자료]%20[마케팅]%20TTL%20마케팅(대학%20논문)_ppt_01.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TTL%20마케팅(대학%20논문)_ppt_02.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TTL%20마케팅(대학%20논문)_ppt_03.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TTL%20마케팅(대학%20논문)_ppt_04.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TTL%20마케팅(대학%20논문)_ppt_05.gif [마케팅자료]%20[마케팅]%20TTL%20마케팅(대학%20논문)_ppt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자료]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 , [마케팅자료] [마케팅] TTL 마케팅(대학 논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자료 마케팅 TTL 마케팅 대학 논문




다.
전체 6,7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ts.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