戰略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5:30본문
Download : 전략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쇼셜커머스
회사introduction
성공요인
SOWT
STP
4P
전략(戰略) 제시
목 차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란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란
수익구조
판매된 금액의 10~20% 정도에 해당되는 수수료를
수익모델로 삼음
상품, 서비스 판매입장 수익은 낮아도 많은 양을
판매와 홍보 效果
회사introduction
회사introduction
티켓몬스터의 설립배경
앤드류 메이슨의 발상으로 여러 사람이 공동으로 쿠폰을 활용하면 싼값에 물건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으로 그루폰 創業
미국의 그루폰에서 모티브 + 한국현지화
성공요인
Targeting
Positioning
4P’s
1) Product
50% 내외의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제휴사 업체 카테고리
4P’s
2) Price
할인율
수수료
4P’s
3) Place
online(홈페이지)에 기반한 서비스
제휴사 지역 분포 다양
재고 없음
4P’s
4) Promotion
광고
어플리케이션 개발
티켓몬스터 잡지(티몬메거진) 창간
앙코르 판매
전략(戰略) 제시
사후처리에 대한 marketing 이나 광고를 하지 않아
소비자의 불신을 사고 있습니다.
EX) 쿠폰 사용 기간내에 기…(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戰略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순서






戰略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전략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략마케팅 티켓몬스터 소셜커머스 공동구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전략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전략마케팅,티켓몬스터,소셜커머스,공동구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5 )
다.